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주임입니다. 603-1의 단추가 약해 고객님에게 불편함을 드린 것 같아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전체 단추를 교체하고 더 단단하게 수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단추에 대한 개선도 꼭! 진행되도록 생산 담당자에게 지속적으로 발신하고 체크하도록 하겠습니다.
핏이나 재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단추와 같은 부분이 미흡하면 절대 안 된다는 것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말씀을 귀 기울여 꼭 개선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승엽
작성일
2022-08-31 14:46:53
평점
안녕하십니까. 피드백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바지는 두벌 고객센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구매 한 지 4개월이 지났는데도 대응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댓글목록
작성자 바스통
작성일 2022-08-31 08:38:54
평점
제품을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전체 단추를 교체하고 더 단단하게 수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또, 단추에 대한 개선도 꼭! 진행되도록 생산 담당자에게 지속적으로 발신하고 체크하도록 하겠습니다.
핏이나 재질이 아무리 훌륭하더라도 단추와 같은 부분이 미흡하면 절대 안 된다는 것을 정확하게 인지하고 있기 때문에 고객님들의 말씀을 귀 기울여 꼭 개선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항상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자 이승엽
작성일 2022-08-31 14:46:53
평점
바지는 두벌 고객센터로 보내드리겠습니다.
구매 한 지 4개월이 지났는데도 대응을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