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a/s 문의

작성자 바스통(ip:)

작성일 2019-12-01 19:23:43

조회 58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 Original Message ]

112 패딩 제품 구매한지 아직 1년이 안지났는데


가장큰 외부 주머니 부분 끝부분이 터졌네요.


홈페이지 어디를 찾아봐도 a/s부분은 못찾겠네요~


a/s 가능한지 방법은 어떻게 되는지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바스통 연남점 매니저 이태연입니다.



네 물론 수선은 가능하며,

가까운 쇼룸으로 지참 방문 또는 홈페이지 하단의 고객센터 주소로 제품을 발송해 주시면 해당 부분 확인하여 수선 진행해드리겠습니다.


수선품을 고객센터로 보낼시 성함/연락처/수선해야할 부분에 관한 메모를 적어서 보내주시면

내용 확인하여 수선 진행하겠습니다.


추가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OSTOMER SERVICE
  • 온라인 고객센터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 SKV1 811호 (교환,반품주소)
    전화번호: 02-335-3793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STORES
  • BASTONG YEONNAM (바스통 연남점)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25길 51, 1층 전화번호: 02-326-3793 월,화,목,금,토,일: 11:00~20:00
    수 14:00~20:00
    (점심시간 12:00~13:00)
    BASTONG DOSAN (바스통 도산공원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8-3, 1층 전화번호: 02-547-8581 월,화,목,금,토,일: 11:00~20:00
    수 14:00~20:00
    (점심시간 12:00~13:00)
  • INFORMATION
  • 상호: (주) 바스통
    대표: 기남해 / 사업자 등록번호: 105-88-11945
    업태: 제조,도소매
    E-Mail: info@bastong.co.kr
  • FOLLOW U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