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스통 서준영 매니저입니다.
가죽 특성상 개체마다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양해부탁드리며
유선상으로 설명 드렸듯, 받으신 개체가 유독 심한 것 같습니다.
무상으로 환불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품으로 불편을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오늘 벨트를 받았습니다.
벨트 상태가 이상한 것 같은데 원래 이런건지요?
가죽 제품을 여러번 사용해 봤지만 이런 건 처음이라서요.
문제가 있어 보여 고객센터에 연락했으나 전화를 받지 않으시내요...
가죽 상태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 합니다.
확인 바랍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