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뒤로가기
제목

이건 좀 실망스러운데요...

작성자 바스통(ip:)

작성일 2023-02-06 09:40:48

조회 3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에게 전화를 드렸던 바스통의 박경규 사원입니다.


고객님께 불편을 드려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전달해 드립니다.

쇼룸과 사무실의 수선 인계가 원활하게 이루어지지 않아 고객님 수선 건이 누락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유선상 말씀드린 대로 602 필드드랩 컬러는 받으신 자리에 재포장하여 놔두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일 오후 중으로 회수 신청 진행시켜드리겠습니다. 고객님 수선 건 본사로 도착하면 최대한 빠르게 재 수선후 출고 시켜드리겠습니다.

죄송한 마음에 출고 시 906 샌드 컬러도 증정품으로 같이 동봉해 드리겠습니다.

다시 한번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번 1월 마지막주에 서울을 가게 되어서 큰맘 먹고 바스통 도산공원점에 들러 바지를 3개 구매했습니다.

하나는 603CR 나머지는 602 필드드랩과 오프화이트 컬러, 그리고 양말 세트까지 구매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기장수선을 해야했기에 전부 택배로 받기로 한 후 집으로 왔죠.

그런데 1주일이 넘어서야 배송을 하네요... 뭐 솔직히 설연휴 끝나고 배송지연이 있을수 있으니 충분히 이해할만한 일이었습니다.

그런데 도착한 물품을 보니 일단 양말세트에서 그린2, 브라운1, 샌드1, 네이비1 를 주문했는데 샌드 대신에 화이트가 하나 같이 왔네요;;

사람이 하는 일이다 보니 이 부분도 뭐 양말이야 다른 색상 신으면 되지 하면서 넘기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602 필드드랩 컬러는 진짜 좀 많이 실망스럽네요

제품이 실망스럽다는게 아니라 당시에 피팅을 하는데 허리쪽 단추가 하나 없어 기장 수선을 문의할때 꼭 다시 달아 달라고 하였고

당신 직원분도 제대로 된 제품을 다시 골라서 수선해서 보내준다고 하였습니다. 그런데 오늘 도착한 물품을 보니

여전히 허리단추가 없네요... 이거 저 놀리는건가요?? 혹시나 싶어서 집으로 돌아온 후에 제차 문의를 했을때도

잊지 않았고 제대로 달린것으로 보내준다고 하더니.... 요즘 많이 바쁘셔서 실수시겟지만

고객 입장에서 실수가 계속 되니 좀 화가나네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 COSTOMER SERVICE
  • 온라인 고객센터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1로 16, SKV1 811호 (교환,반품주소)
    전화번호: 02-335-3793 월-금 09:00~17:00 (점심시간 12:00~13: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STORES
  • BASTONG YEONNAM (바스통 연남점) 서울시 마포구 동교로25길 51, 1층 전화번호: 02-326-3793 월,화,목,금,토,일: 11:00~20:00
    수 14:00~20:00
    (점심시간 12:00~13:00)
    BASTONG DOSAN (바스통 도산공원점)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45길 8-3, 1층 전화번호: 02-547-8581 월,화,목,금,토,일: 11:00~20:00
    수 14:00~20:00
    (점심시간 12:00~13:00)
  • INFORMATION
  • 상호: (주) 바스통
    대표: 기남해 / 사업자 등록번호: 105-88-11945
    업태: 제조,도소매
    E-Mail: info@bastong.co.kr
  • FOLLOW US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P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