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작성자 바스통(ip:)
작성일 2022-03-17 10:48:00
조회 36
평점
추천 추천하기
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주임입니다.
방금 전 유선상으로 연락을 주셔서 설명을 도와드렸습니다.
온라인에 반품 신청을 하면 자동으로 기사님이 배정되면 더 좋겠지만 고객님께서 로젠에 접수를 넣어주시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고 내부에서 해결점을 찾아보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티셔츠 수령 직후 반품 신청을 했는데 회신도 연락도 회수도 없어서 어떻게 진행이 되고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정보가 누락됐으면 누락되었다 절차가 잘못됐다면 잘못됐다 답변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