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바스통의 윤승현 사원입니다.
제품은 고객센터로 도착하면 검품 후 환불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마스크는 구매하신 고객님에게 1주문 1개씩 증정하는 것을 내규로 정했으나 고객님의 경우 포장지를 뜯어서 시착을 하셔서 굳이 저희쪽으로 보내주지 않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30회 세척 후 사용할 수 있으니 고객님께서 유용하게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이번에 W컨셉 통하여 구매하였고
상품불량으로 교환하였다가 다시 입어보았으나
사이즈도 안맞고 소화가 안될것같아서 환불신청했습니다. 다름이 아니라 사은품으로 주신 마스크의 포장지를 훼손하여 이 경우는 어떻게 하는지 궁금해서요.
착용 후 외출하지는 않았으며 가정 내에서 한번 착용해본게 전부입니다.
보상이 필요하다면 하겠습니다.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